짝사랑녀가 다시 너무 좋아졌는데, 잘 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짝사랑]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짝사랑녀가 다시 너무 좋아졌는데, 잘 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jwh305
·6년 전
이전 사내 메신저 ***히고나서는 그냥 거의 쌩깠거든요? 제가 일부러 거리 두려고 인사도 안하고 그런 건 아니긴 한데, 타이밍이 인사조차 할 수 없을 정도로 거의 한달 가까이 너무 안 맞았어요 ㅠㅠㅠ 그래서 조금 짝사랑 감정을 덜어냈었거든요. 몰래 한번씩 바라보기는 했지만요... 그런데, 저번주 금요일에 타이밍이 잘 맞았는 지, 회사 건물 1층에서 마주치게 됐어요. 짝사랑녀가 그쪽을 갈 일이 없어서 마주칠 확률이 거의 없었는데, 그 날은 마주칠 운명이었나봐요. 아무튼, 제가 눈이 많이 안좋아서 그냥 누가 걸어오나 싶었는데, 손 흔들면서 인사를 해주는 겁니다. 누구인가 싶어서 가까이 가서 얼굴을 봤는데, 그녀가 천사같은 눈웃음을 하면서 손을 흔들고 있어서 순간 너무 설레서 급하게 고개 숙이면서 인사를 하고는 그 날 너무 설레면서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 일단은 쌩깔 생각은 없었다는 거니까 그게 기분이 좋았고... 오늘부터는 조금 더 자신있게 인사를 할 수 있겠어요! 마스크를 끼고 있었으나, 눈웃음을 느껴져서... 미소까지 상상이 되더라구요... 인사 하는 게 뭔 의미냐고들 하시겠지만... 저는 조그마한 의미라도 부여하고 싶네요... 어떻게 접근해야 그녀에게 부담도 덜고, 호감도 표현할 수 있을까요...? 메신저 보내고 싶은 생각이 강한데, 이틀 연속 ***혔던 그 때 이후로는 또 ***힐까봐, 다른 사람들 다 반대하더라구요... 저는 그녀가 모르고 ***었을 수도 있겠다 싶었는데, 남들은 우선 안좋은 상황으로 보나봐요...
호감표현법짝사랑직장설렘기대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8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wlove0509
· 6년 전
짝사랑♡멋지네요~저도 그걸 느껴는 보고 싶습니다...ㅠㅠ 암튼,호감을 표현 하려면 용기있게 마구마구 도와주는 걸 기본으로 가끔 씩 커피도 사주시고 웃어주시고..단 둘이 있을 땐..ㅎ아무렇게나 그리고...메신저는 좀 그런거 같다면 정성이 담긴 손편지나!간단하게 포스트잇에 글써서 마음을 표현해보는 것도 좋아요 저는 이런게 더 감동적이라~^^ 더 이상은 저도 짝사람을 해본 적이 없어 모르겠내요ㅠㅠ 이게 도움이 되실진 모르겠지만 생각나는 대로 써봤어요!그리고 좋은 사랑 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wh305 (글쓴이)
· 6년 전
@iwritethis 왜 범죄인가요...? 스토킹 같이 보이시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wh305 (글쓴이)
· 6년 전
@iwritethis 스토킹은 저랑은 안 맞는 단어네요 ㅋㅋ 제가 그 분 사는 곳이나 정보를 전혀 알 지 못해요 ㅋㅋㅋ 말 그대로 회사 동료 딱 그 정도인데, 그 분이랑 저는 사적으로 만나지도 않아요 ㅠ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jwh305 (글쓴이)
· 6년 전
@iwritethis 음... 죄송한데... 정신적으로 집착이라는 부분은 어느 정도 인정하지만, 범죄라는 공감을 못하겠네요. 정신적으로 제가 그 분이 너무 좋아서 그 분이 부담스러울 정도로 계속 바라보는 것도 아니고, 혼자 생각만 하고, 요새는 그냥 거리도 두고 있다고 했잖아요... 응원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