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아무도 없는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무서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바람]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bc8888
·6년 전
집에 아무도 없는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무서워요. 저희 집이 산 쪽에 있는 3층 집이거든요.. 근데 제 방이 3층이라서 비 소리가 너무 크게 들려요. 바람 소리도 무섭고, 모든 소리에 예민해져서 잠고 못 자겠고,, 무서워서 불도 못 끄겠어요..ㅠ
불안무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racle0
· 6년 전
아이구.. 저런, 많이 무섭겠네요. 저는 아파트 사는데도 이렇게 무서운데 말이에요. 아직도 잠을 못 주무셨다니, 참 힘들겠네요. 혹시 내일은 일정 있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ig12345678
· 6년 전
연락할 사람 없으신가요ㅠㅠ 전화하면 금방 진정될 거에요 마음의 안정이 찾아온다구요~😳 저는 통화중일 때는 무엇도 무섭지 않아요! 마카님도 그러셨으면 좋겠네여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