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 너무 억울해 나보다 못나고 못된 사람들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ilvermoon97
·6년 전
세상이 너무 억울해 나보다 못나고 못된 사람들은 행복하게살고 하하호호인생을즐기면서살고 나는왜 혼자 나를가두고 아무도모르게울기만해야하는데 왜왜 왜왜
힘들다속상해불안해우울괴로워불안외로워무기력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phelia2b
· 6년 전
걔네들이 불행해지는 방법을 알려줄까? 바로 네가 성공하는거야. 어떤 분야에서든지 좋으니까 꼭 성공해라.그래서 그 ***끼들을 부려먹는 사람이 되어봐 그럼 지금처럼 괴로워하지않아도 돼
커피콩_레벨_아이콘
0u0jj
· 6년 전
우울함을 먼저 극복하시는게 급선무겠어요. 자신의 감정 문제에요. 내가 행복하다 느끼는 순간이 사소한것부터 생겨나기 시작하면 우울하고 암담하고 괴롭고 힘든 상황에서는 좀 벗어나실 수 있을꺼에요. 새로운 취미생활을 물색해보세요. 그림그리기나 글쓰기 같은것부터 시작하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밝은 음악 찾아들으세요. 자꾸 우울하다고 더 우울함을 느끼는 일에만 치중하시다보면..그 어둠에 잠식돼서 나중에는 정말 벗어나고 싶어도 못벗어나게 돼니까요. 감기 걸리듯이 어?요즘 또 우울하네? 감정을 가벼운 마음으로 인정하시고, 그걸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심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다른사람들과 비교해서 자신을 깎아내리는 어리석은 행동은 그만하셨음 좋겠어요. 인간은 누구나 자기만의 개성이 있는거고, 잘하는게 있는거고, 좋아하는게 다 달라요. 그걸 나쁘게만 생각하시고, 못된인간들 잘사는것만 배아파 하시면 안됩니다. 착해도 잘사는인간많고, 못돼서 벌받는인간들이 더 많을테니까요. 그런 다른 사람들 세상만을 관망하며 자신을 비관하지 마시고... 내 세상을 주체적으로 만들어 가셔야합니다. 너무 당연한 얘기고, 그럼에도 지금 당장의 상황에서는 크게 와닿지 않을지도 모르겠지만... 자기 인생은 자기가 책임져 살아가는겁니다. 나 자신을 찾아가세요. 내가 좋아하는게 뭔지. 내가 뭘하고 싶은지. 내가 숨겨왔던 내자신을 꺼내시고, 정성들여 이뻐해 주시고, 칭찬도 해주시고.. 자꾸 내가 좋아하는걸 하고 내가 잘하는걸 찾아가는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여러 다양한 취미를 통해 좋아하고 잘하는걸 찾아 나가세요.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