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이런 말 해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고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zzzx22
·6년 전
여기서 이런 말 해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고민 수위가 어디까진지... 저는 정상적인 예쁜 연애를 하는게 아닌 것 같습니다. 주변에 친구도 없고 연애상담, 고민상담같은건 해본 적도 없어요.. 본론으로 들어가면 저는 어.... 연애할 때 진도가 너무 빠른 것 같아요. 만난지 얼마 안됫을때도 밥 모텔, 영화 모텔, 모텔에서 밥. 이 패턴이 사람이 바뀌어도 계속되더라구요... 뭐가 문제일까요. 저도 남들이 다 하는 알컹달콩한 연애 하고 싶은데... 계속 이러니 제가 언제 건강한 연애를 해봤는지 기억도 안나고. 있긴 했나.. 이 남자는 나를 좋아해서 만나는건 맞나. 내 몸이 편하니 만나는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그런 고민이 많이 듭니다.
공허해무기력해의욕없음혼란스러워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ndongray
· 6년 전
만남의 과정?은 어떤가요? 주로 어떻게 남자친구분을 만나게 되시나요? 소개팅? 대학? 직장? 교회? 인터넷? 소개팅앱? 어떻게 만났느냐에 따라 연애패턴이 결정될 수 있을 듯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ooya
· 6년 전
뭐가 문제라기 보다는 그런 사람들을 주로 만나게 되신 것 아닐까요...? 아니면 먼저 댓글 다신 분의 말처럼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안 상태에서 연애를 하게 되었느냐가 영향을 끼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만약 그런 패턴이 본인이 싫으시다면 거절해보는 걸 연습하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 처음부터 선을 긋는다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