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도 없고 좋아하는것도 없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중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꿈도 없고 좋아하는것도 없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woeie
·6년 전
정말 아무것도 좋아하지 않아요. 좋아하는게 없다기 보단 특기나 취미 그런게 없어요. 제가 잘하는거,좋아하는것도 별로 없으니까 꿈이 없더라고요 옛날에는 웹툰 작가 가 꿈이였는데 정말 그림에 소질이 없더라고요 요즘 미술 학원을 다니고 있긴 하지만요...그리고 성격도 내성적이라서 친구도 몇명 없어요 옛날에는 많았는데 중학교 가면서 흩어졌어요. 제가 아직 중1이라서 꿈에 대해 고민 할시간이 많긴 하지만 그래도 슬슬 준비하고 싶어서요..ㅜ
속상해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lcherry
· 6년 전
정말 좋아하는게 하나도 없습니까? 노래를 좋아하거나 음식을 좋아하거나 애니를 좋아하거나 등등 본인이 남들보다 더더 좋아하는게 한가지이상은 있을거에요.원래 사람은 자신이 좋아하는것을 더 많이 하고싶은 욕구가 있는데 그것을 한번 생각해보고 관련된 직업을 찾아보는거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