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를 좋아한다고 할 수 있을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얘를 좋아한다고 할 수 있을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그냥 좋은 동생 누나 관계였는데요. 저희가 처음에 게임하는 사람들끼리 채팅하고 모여서 게임하던 그룹에서 만난거라 서로 성격 통하고 당연히 취미도 비슷하니 쉽게 친해졌어요. 어디 아프면 기프티콘 같은것도 서로 사주고 시간 나면 둘이서 게임하곤 했어요. 새벽에 수다떨고 가끔 서로 고민 들어주고 뭐 등등. 진짜 착해서 서로 되게 편하게 생각했고 시간 좀 나면 디스코드로 수다도 자주 떨고 그랬네요. 물론 다른 멤버에 비해서 호감은 많이 있지만, 그래도 이게 좋아한다고 하는건지 저도 알쏭달쏭해요. 근데 얘한테 얼마전에 고백을 받았어요. 저는 얘를 좋아하는건지 아닌지 확실치 않은 상태고 사실 고민해본 적도 없는데 말이조. 제 마음도 차차 알아가는겸 사귈지, 아니면 아직 확실치도 않은데 거절할지 고민이에요. 아직도 좋아한다는 느낌을 크게 느껴본적이 없었는데 이번은 그나마 가까운것 같기도 해서 말이죠. 연애 ***라서.. 어떻게 할지 알려주세요.
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