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어버려 세상에서 제일 쓸모없는 ㄴ 넌 태어나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whateverr
·6년 전
죽어버려 세상에서 제일 쓸모없는 ㄴ 넌 태어나지 말았어야 했어 아무도 너를 좋아하지 않아 넌 너무 끔직해 이거 봐 추악한 너의 본성을 누구도 너를 좋아하지 않잖아 피해자인척 하지마 이 위선자 넌 명백한 가해자야 약해 빠진척 하기는 넌 세상에서 없어져야 해 사회 암적인 존재야 너를 좋아해 줄 사람은 아무도 없어 왜 태어났니? 그냥 죽지 그랬어 죽어 죽어버려 죽어버리란 말이야 죽으라고 너가 싫어 너를 증오해 누구보다 너를 혐오해 너가 죽어버렸으면 좋겠어 ***은 ㄴ 어떻게 하나도 좋은 구석이 없니 불쌍한 척 하지마 가증스럽기는
죽어버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