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를 좋아하는 사람에겐 어떻게 대해야 하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저를 좋아하는 사람에겐 어떻게 대해야 하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rouno
·6년 전
저는 어릴 때 부터 꽤나 인기가 있었어요. 처음엔 누군가가 날 좋아해준다는 사실이 좋았고 티를 내는것도 꽤나 재밌었어요. 근데 어느 순간부터 누가 나를 좋아한다는 느낌이 들면 싫었어요. 왜냐면 대부분 제 친구였고, 멀어지고 싶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지금은 누군가를 저를 좋아한다는 걸 알아도 이 악물고 모른척을 해요. 그리고 생각합니다. 끝까지 나를 좋아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 다른 친구들은 제게 "너 진짜 눈치없다." 라고 하지만 사실은 다 알고있어요. 그냥 모르는 척 하는 것 뿐이지. 누군가 나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았을 때, 사귀어줄 것이 아니면 철벽을 쳐야하나요? 아니면 지금처럼 모른 척을 해야할까요? 저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속상해걱정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ranman
· 6년 전
마카님이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보거나, 마카님이 지켜본적은 없었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rouno (글쓴이)
· 6년 전
@iranman 사실 저는 금사***서 금방 좋아하고 또 금방 식어요. 그래서 대부분 첫만남에 좋아하고 시간이 지나서 조금 알게되면 또 금방 식어버린답니다. 그래서 내가 과연 진심으로 좋아한 사람이 있을까 싶기도 해요. 또 연애를 해본 적도 있지만 좋아서 만난것은 아니였고 6개월간 제게 꾸준히 대쉬하는 모습이 안쓰러워서 만났었던 거라서 정말 진심으로 좋아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quareSmart
· 6년 전
길게 '좋아해줄' 사람이 필요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