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하면서 우울함이 싹 사라질 줄 알았는데, 오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연애하면서 우울함이 싹 사라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감정기복, 행복과 우울이 롤러코스터처럼 되버렸다. 내가 우울한 사람이라고 했다가 오빠한테 동정표를 얻을까봐, 안쓰러운 시선으로 보여질까봐 그냥 숨겨왔다. 밤마다 죽을 것 같고 가끔 싸웠을 때는 자존감이 바닥을 치고 내려가 내가 차에나 치여 죽어버렸으면 좋겠다. 그렇게해서 남친이 나한테 화낸걸 후회했음 좋겠다며 상상을 한다 자해상처도 숨기지만 들키게 되어있다 헤어지면 정말 무너져내릴것 같아서. 이때까지 내가 해온게 잘못돼버릴거같아서 아무것도 못하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