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악 살려주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으악 살려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IlikeWillSmi
·6년 전
안녕하ㅛㅔ요 14살 여자인데요 재가 애니매이션 만들다가 급 현타와서 고민 말해봅니다 제 장래희망이.애니메이터 인데요 아니!!!!어른들이!!!가망이!!!!!없데!!!!!!!악!!!!!아니 하루에 1000장정도 그리고 애니매이션 만드는데 사람들이 가망이 없대요 나진짜 슬퍼요 나 진짜 현타외서 죽어버릴 것 같 아.....
짜증나힘들다속상해불안해답답해우울해외로워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likeWillSmi (글쓴이)
· 6년 전
@hahs456765 제 제가 플리퍼 클립 이라는 앱 으로 거의 하루애 한번씩 노래를 넣어놓고 그개 1분 정도 길이란 말이에요 근대 거기게에서 제가 30프레임을 쓰니까 1000장이 기본으로 넘게 나와요 그걸 제가 가족들 한태 보여주면 그냥 취미생활로만 하라고 하고 그걸로 뭔 직업을 하냐 해서 너무 스트레스를ㄹㄹㄹㄹㄹ ㅁ받는단 이야기에오ㅜ..ㅜㅠ.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IlikeWillSmi (글쓴이)
· 6년 전
@hahs456765 저이거 아니면 답 없어요..공부도 못 하..고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