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가 정말 싫다 가진게 아무것도 없어서 누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집착]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OnMyMilkyWay
·6년 전
나는 내가 정말 싫다 가진게 아무것도 없어서 누군가 잘해주면 금방 마음을 열어버리고 마음을 다 줘버리니까. 그리고 큰 상처를 받는다. 안정감이 너무나도 절실해서 서두르고 불안해하고 집착하고... 이런 내가 너무 답답하고 한심할 뿐이다. 마음대로 잘 안 된다...너무 괴롭다. 사랑도 늘 이렇게 끝나버리고 죽어버리고싶다.. 난 그저 사랑받고 싶은데... 일편단심 정말 잘 해줄 수 있는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ig12345678
· 6년 전
이렇게 다정한 마카님에게 누가 감히 상처를 줬죠ㅠㅠㅠ 남을 위할 줄 아는 사람에게는 복이 오기 마련이에요 기다려봐요 조금만 버텨줘요 조금만.. 힘들고 괴로워도 좋은 일이 분명 생길텐데 아직은 때가 아닌 것 같아요 같이 기다려주실 수 있겠어요...? 오늘도 내일도 부디 무사히 넘겨야 할텐데 제가 다 불안하네요.... 내가 사랑해줄게요 이렇게 마음씨가 따듯한 마카님을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죠 오늘도 수고 많았어요(토닥토닥)😊 마카님 정말 꼬옥 안아드리고 싶어요... 마음을 서둘러 금방 열었다가 돌아오는 상처는 너무 아팠을 거에요 실망감이 많이 컸을 거구요ㅠㅠ 이렇게 글으로 써서라도 표현해줘서 고마워요 덕분에 마카님이 얼마나 힘든지 이제 알게 됐어요 이제 내가 위로해줄 수 있어요 제발 오늘밤은 마카님이 편하게 보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잘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