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ksss3077
·6년 전
내가 잘못한게 너무 많아요. 연락할 사람은 많은데 하면 날 싫어할거 같아요. 회사에서 더 열심히 하고 싶어서 그런건데 왜 내가 참아야 되요? 모르겠어요.
분노조절답답해불면우울해공허해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