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외로움을 안타는데 최근에 사람을 좀 만났더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외로움]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amale
·6년 전
원래 외로움을 안타는데 최근에 사람을 좀 만났더니 갑자기 혼자 있으려니 외로움이 해일처럼 밀려와요. 보고 싶은 사람이 있기도 해요. 근데 연락을 잘 안받아서... 외로운 적이 평생 없었는데 갑자기 이러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bikal
· 6년 전
그럴때일수록 취미생활을 즐겨봐요 외로워서 사람만나면 음..관ㄱ계에 트러블이생기더라구요 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