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 세상을 떠나면 아무도 나의 대한 불만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내가 이 세상을 떠나면 아무도 나의 대한 불만이 없겠지... 내가 죽으면... 다 날 싫어하니까.... 요즘에 더 우울하네....
짜증나힘들다의욕없음혼란스러워화나답답해우울해스트레스외로워무기력해슬퍼스트레스받아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bin1204
· 6년 전
그런다고 나아지는건 없어요.. 포기하지 마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yubin1204 그런가요..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