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테를 붙이는데 눈살이 늘어날까 걱정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중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쌍테를 붙이는데 눈살이 늘어날까 걱정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wowns
·6년 전
옛날에는 무쌍으로만 지냈는데 중학교 올라가고 나서 제 눈이 작고 형편없는 얼굴이라는걸 알게됬어요 그래서 쌍테하고 꾸미고 다니고 있긴한데.. 쌍테를 어제 붙이고 자서 오늘 뗐는데 눈살이 쳐지면 더 못생겨질거고.. 주변에서 다 못생겼다고 쳐다볼거같고... 그냥 너무 불안해요..
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owns (글쓴이)
· 6년 전
@Alium1004 헐 ㅠㅠ 감사해요 저두 해볼게요 ㅠㅠ 어른되서 할려고 했는데 부모님이 고2 겨울방학 정도는 되야지 해준다고 하셔서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