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한 마디 해주세요.... 죽고 싶어서 미쳐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위로 한 마디 해주세요.... 죽고 싶어서 미쳐버릴 것 같아서... 그냥 죽어서 아무 걱정없이 쉬고 싶어서 난 아무 걱정없이 해맑게 웃고 싶었던거 뿐이었는데... 그냥 힘드네... 엄마도 내 편이 아닌 것 같고... 가족들 모두가 다 날 싫어하는 것 같아... 친구들도.. 그리고 모든게 다 내 탓 같아...
짜증나힘들다의욕없음혼란스러워화나답답해우울해괴로워자고싶다외로워무기력해슬퍼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chia
· 6년 전
저도 그럴때 많아요.. 진짜 가끔 너무 죽고싶어지고..제 자신이 싫어지고..제 말이 위로가 안될것 같지만 그래도 몇자 적어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ig12345678
· 6년 전
마카님 지금 너무 지쳐있는 것 같아요 잠시 쉬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죽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많이 힘들었을 거에요 자기 편이 없다는 기분도 정말 공감해요 마카님이 바라는 건 정말 소박한 건데 그쵸 아무 걱정 없이 해맑게 웃고 싶은 거, 그거 하나밖에 바라는 게 없는데 그 작은 소원마저 이뤄지지 않으니 좌절감이 클 것 같아요 우리 같이 이제 어떻게 할지 생각 해볼래요? 이렇게나 마음이 여린 마카님이랑 같은 세상에 사는 게 너무 좋은데... 한 번만 더 생각해줄 수 있어요? 그리고 다 내 탓 같아서 죄책감에 너무 깊이 빠지게 되면 빠져나오기가 힘들 거에요 그 전에 내가 도와주고 싶어요 어때요? 나랑 같이 해결 방법 찾을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jichia 아니에요 위로 됐어요 댓글 고마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pig12345678 고마워요 날 도와주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어요 근데 처음으로 마카님이 도와줬어요 진짜 고마워요 근데 쉬면 나아질까요? 그리고 긴 글 써주셔서 고마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ig12345678
· 6년 전
마카님을 위한 휴식 시간을 가져야 할 것 같아요 누워 있는 것처럼 신체적으로 안정된 게 아니라 마카님 마음을 돌아보는 시간을 통해서 마음이 먼저 안정되었으면 해요...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는지부터 해서 지금의 감정, 생각, 행동을 하나하나 살펴봐요 자기 상태를 알아야 그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어요😀언제든지 괜찮으니 천천히 생각해서 지금 상태 말해주세요 기다리고 있을게요 그리고 쉬면 어느정도 나아질 거에요 힘들었다고 말해줘서 고마워요 여태 견뎌주신 것도 너무 고마워요 마카님이 이 글을 읽고 오늘만큼은 편안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오늘도 내일도 무사히 넘어가기를 간절히 기도할게요 마카님 충분히 노력 하셨으니까 푹 쉬어요 수고했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pig12345678 고마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isudal
· 6년 전
안괜찮아도 괜찮아요. 힘들면 쉬어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minisudal 고마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apocato
· 6년 전
분명 그 웃음을 보고 누군가는 힘을 얻을것이고 당장은 누군가가 표현을 해주지않더라도 멀리서 응원해주는 사람이 있고 자신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다는 걸 기억해주세요! 모든 사람이 나를 좋아할 수 없다고 하잖아요 ㅎㅎ 어떤 상황인지는 함부로 추측할 수 없지만 그래도 내 자신은 소중한 사람이니까요 ㅎ 누구인지 모를 사람이더라도 응원하고 있다는 걸 새겨두셨으면 좋겠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zapocato 네 잘 새겨둘게요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