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한 거리의 인간관계를 하는게 좋다는 말이 어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적당한 거리의 인간관계를 하는게 좋다는 말이 어째서인지 이젠 이해가 간다. 내가 기대치를 너무 높히고 있었어. 이젠 욕심을 안 부리고 편해지겠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pic
· 6년 전
기대를 안하기, 적당한 관계두기.. 그 누가 쉽게 할수있을까요? 본인을 너무 자책하시지않길 바래요 나 자신보다 상처준사람이 잘 못한경우가 많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NCARNATE
· 6년 전
분위기 전환삼아 한마디 해보자면, '높히고' 가 아니라 '높이고' 래요. 저도 똑같은 지적을 엉뚱하게 당해가지고 설욕해봅니다.ㅋㅋ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rningwind1
· 6년 전
상대방에게 뭔가 기대를 하지 않으면 실*** 일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