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자해를 중3때부터 해왔는데 그렇게 깊게 하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04aylee
·6년 전
제가 자해를 중3때부터 해왔는데 그렇게 깊게 하지는 못했어요..그냥 피만 조금 난거?딱지 지고 흉터가 희미하게 남아있는 정도? 이것도 자해인가요?? 제가 한 짓이 정말 힘들어서 한 건지 이제는 잘 모르겠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ining
· 6년 전
네..자해 맞아요..많이 힘드셨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