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장애 약 언제까지 먹어야 할까요.. (유학중)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공황|우울증|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공황장애 약 언제까지 먹어야 할까요.. (유학중)
커피콩_레벨_아이콘loravan
·6년 전
1월달에 공황장애 불안장애 진단을 받았습니다. 한 달 치료받고 유학때문에 어쩔 수 없이 4주치 약을 처방 받고 한국을 떠났습니다. 의사선생님께서는 약을 다 먹으면 가족을 통해 처방받아서 보내줄 수 있다고 하셨지만 현재 제 병을 알고 있는 가족은 없습니다. 그렇게 약 먹는 횟수를 줄여가며 지내다가 코로나로 인해 예상치 못하게 다시 한국에 돌아왔습니다. 한 달 정도 약을 끊은 것 같습니다. 공황장애 증상이 나타날 때만 먹었습니다. 그러다가 저도 모르는 사이에 다시 공황장애가 재발했고 4월에 다시 병원에 찾아갔습니다. 이 주 동안은 새로 처방받은 우울증 약의 부작용때문에 증상이 더욱 심했고 그 후에 맞는 약을 찾았음에도 전보다 공황증상에서 벗어나기 힘들었습니다. 겨우 안정을 찾았지만 코로나가 끝나고 유학중인 나라에 돌아갔을때 어떻게 해야하나 걱정됩니다.
불안힘들다혼란스러워불안해강박답답해우울두통어지러움걱정돼불면기대돼트라우마자고싶다공황호흡곤란의욕없음스트레스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