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외로워서 영화를 봤다. 스파이더맨이 토니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너무 외로워서 영화를 봤다. 스파이더맨이 토니에게 슈트를 빼앗기며 '전 그 슈트가 없으면 아무것도 아니에요!' '그럼 넌 더더욱 이 슈트를 가져선 안돼' 이 대사를 듣고, 소리내어 울기 시작했다.
힘들다불안해우울해공허해무기력해슬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sws6930
· 6년 전
하지만 스파이더맨은 슈트없이 작전을 해내죠 뭔가의 의존하기보단 자기자신을 믿는것도 좋을거같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