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표준화심리검사했는데 결과를 엄마랑 아빠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대인]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uga1215
·6년 전
학교에서 표준화심리검사했는데 결과를 엄마랑 아빠한테 주니깐 그냥 보곤 "우리가 생각한것만 낮게 나왔네" 하고 이야기 끝냄... 내가 우울증이랑 대인기피증있는걸 알았다는거..? 그러면서 도와주지도 않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