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알바라서 일 대충한다는말 듣기싫어서 근무시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내가 알바라서 일 대충한다는말 듣기싫어서 근무시간 지나서까지 맡은일은 끝내놓고 퇴근하는등...진짜 열심히 했는데. 좋은건 안보고 내가 근무시간변경된걸로 자기들한테 왜 알바가 그렇게 근무해야되냐고 물어봤다고 그것만보고 나를 안좋게보고 지금까지 열심히 일한건 전혀 안봤다니 ...진짜 많이 섭섭하다. 내가 이제 열심히 일할 필요가있나? 그냥 인사만 잘하고 일은 대충해야지... 좋은건 안보겠다는데...트집만 잡히지 말자. 진심 섭섭하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