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냐 사귀기로 한것도 아니면서 내가 다시 잡으려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방일오공
·6년 전
뭐냐 사귀기로 한것도 아니면서 내가 다시 잡으려고 하니 거절하고 누나 동생 사이 가능?? 됐다 이제 더 메달리지 않을거니까 내가 보래련다 4년 정도 지났는데 난 사랑이였는데 넌 정이였나보다 시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5년 전
그러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방일오공 (글쓴이)
· 5년 전
@naphone 이건 조금 부끄러운 이야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