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렇게까지 힘든지 모르겠는데 힘들어요 가정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tijotijo
·6년 전
왜 이렇게까지 힘든지 모르겠는데 힘들어요 가정은 화목하고 친구도 없진 않아요 근데 자꾸 마음이 너무 너무 답답해요 나를 사랑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내가 하는 생각이나 말투 걸음걸이 같은게 어색한 거 같고 싫어요... 자존감 높은 친구들을 보면 너무 부러워요 내가 원하는 게 뭔지 하고 싶은게 뭔지 어떻게 찾나요? 살면서 내가 정말 하고 싶은 걸 한 기억이 없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ero8
· 6년 전
제 얘기 같아서 너무 공감하네요. 저도 저를 어떻게 사랑하는 법도 모르고 자존심도 자신감도 별로 없고 어렸을때부터 꿈이란 걸 뭔지 모르고 살았거든요. 아직도 자기사랑과 자존심도 없지만 20살인 저는 그걸 알아낸 것 같습니다. 내가 하고 싶은 걸 찾을 때까지 새로운 것을 할 수 있는 만큼 해 봐야 한다. 요새 꿈이 생기는 걸 처음으로 체험해서 너무 좋은데 돼게 걱정하고 좀 무섭더라고요. 자신이 없으니까 .. 근데 그렇다고 해도 포기는 하지 않습니다. tijotijo님도 새로운 걸 해보고 꿈을 찾으면서 포기 하지 마세요. 꿈을 빨리 찾길 바랍니다! 화이팅 👏 (전 외국인이라 틀린 말이 있으면 이해 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ijotijo (글쓴이)
· 6년 전
@Zero8 감사합니다 한국어 정말 잘하시네요 외국분이라는 것도 말씀해주시기 전까진 몰랐어요! tota88 님도 꿈을 향해 계속 전진하실 수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