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도 혼나고 집에서도 왕따 당하는 것 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왕따]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학교에서도 혼나고 집에서도 왕따 당하는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tudent02
·6년 전
요즘 가족이랑도 사이가 안 좋고 심리적으로 힘들어요.. 참고로 중2입니다..최근에 시험 봤는데 시험 결과는 솔직히 포기 했어요...학교에서는 모범생, 지역 자사고 준비하는 긍정적인 이미지라 선생님들께서 아침에 일찍 오면 공부하려고?, 이번에 어려운 거 없어?하시면서 따뜻하게 대해주시는데 그 기대에 미치지 못해서 속상해요.... 이거랑 또 포함해서 최근에 시험 봤는데 화이트가 사용 금지 되고 아예 omr 카드를 다시 작성하는 걸로 바뀌었단 말이에요... 그래서 제가 솔직히 ‘내 시험 점수가 중요하지,화이트 못 쓰는데 어떡해’이런 마인드로 시험을 봐서 쌤 말로는 5~6장 사용했대요. 처음 보는 3학년 선생님께서 역사 시험 끝나고 omr 걷으시고서 “그리고 야 000은 나와봐” “너는 왜 omr을 뭐하는데 5~6장 쓰니? 내가 보기엔 그게 더 비효율적이야. 너 그렇게 하면 망해. 앞으로는 시험 어떻게 볼거야?”이런 식으로 말하셨어요...애들 다 보는 앞에서요...제 이름 불릴 때부터 너무 무서웠어요...집에와서 엄마랑 얘기하고 솔직히 학교에서,집에서 그렇게 얘기 듣고 어차피 죽지도 못할텐데 이 생각으로 자1해를 했어요 그게 끝일 줄 알았는데 쌤한테 애들 앞에서 혼난 것도 생각나고 가족들한테 왕따 당하는 느낌도 들어서 또 자1해를 했어요. 한 쪽 뇌로는 이런 저의 좀 이기적인?제 마음의 생각을 하고 또 한쪽 뇌로는 다른 사람들은 별일도 아니라고 할텐데 내가 왜 지금 이러고 있는거지 그냥 핑계 대는 거 아닌가 이런 생각도 들어요 진짜 심리적으로 너무 힘들고 자1해 횟수가 늘어가는 거 보고 좀 심각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글 남겨봐요...담임 쌤께 상담 받기에도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말씀 드려야 할지 잘 모르겠어요.... 그냥 저 죽으면 다 끝날 것 같고 부모님도 쟤 왜 죽어 어이없네 이러면서 안 슬퍼하실 것 같아요 뭐부터 하는 게 좋을까요
힘들다불안해우울불안외로워슬퍼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