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1여자인데요... 너무 힘들어서 살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기말고사]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j3727
·6년 전
안녕하세요 고1여자인데요... 너무 힘들어서 살고싶지 않아요.. 중학교 3학년때부터 할머니가 아파서 손수 간호하고 있는데 그래서 공부에 계속 뒤쳐지고 있어요.. 항상 엄마도 할머니 간병하는걸 당연히 생각하고 저한테 떠넘겨요. 할머니가 거동이 불편하셔서 할머니를 들때마다 허리가 끊어질것같고 진짜 너무 힘들어요. 저랑 같은나이인 또래랑 쫌 다른것같아요..다들 학원 갈시간에도 할머니 돌봐드리고.. 진짜 너무 지쳐요.. 학원도 다니고 공부도 시작하고 싶은데 쉽지가 않아요...그렇다고 할머니를 내치고 싶지도 않고..어떡하죠..? 제가 이상한건 가요..? 이번 기말고사도 준비를 못 했어요. 진짜 정신적으로 힘들어요
스트레스받아걱정돼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