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선생님에게 꽃그림을 선물할 건데 앙상하게 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상담 선생님에게 꽃그림을 선물할 건데 앙상하게 그릴까요 싱싱하게 그릴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6742e092c3abc2aaacb 좋은 선물이 되겠죠? 🎁 ㅎ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bikal
· 6년 전
저라면 앙상하게그릴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nabikal 꽃도 아플 수 있잖아요 그쵸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hyn
· 6년 전
실제 꽃을 선물하는건 어떠세요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kihyn 그건 이미 했어요 ㅎㅎ 화분을 두 개나 키우시는 건 어려울 것 같아서요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hyn
· 6년 전
생각해보니 그림꽃이 좀 더 정성이 담겨있고 의미 있을것 같네요.. 싱싱한 꽃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