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전에 짝사랑 하던 애한테 연락해도 될까요 ??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콤플렉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5년 전에 짝사랑 하던 애한테 연락해도 될까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salang6019
·6년 전
초등학생때 좋아했던 남자애가 있었어요 그땐 제가 많이 소심해서 말 걸어도 대답도 안하고 항상 무표정으로 있었거든요.. 친한 친구들도 없어서 혼자 지냈구요 근데 얘는 저랑은 다르게 밝고 다른 친구들이랑 잘 어울리는 애였어요 혼자 책상에 앉아있을때 다가와서 말걸어주고 장난도 쳤어요 제가 별 반응 안하는데도요.. 이러다 말겠지 싶었는데 정말 꾸준히 관심 가지고 자주 웃어줬어요 그때 그 웃음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얼굴 가까이 들이대면서 웃는데 저도 웃음이 나면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너무 좋았어요 그런데 저는 ***같이 표현도 못하고 피하기 바쁘더라고요.. 그때 외모 콤플렉스가 심했어서 걔가 나를 싫어하게 되면 어쩌나.. 했던 것 같아요 그냥 얼굴 똑바로 마주보기가 무서웠어요. 그게 반복되면서 점점 멀어진 것 같아요 학년 올라가서도 몇번 말을 걸어왔는데 제 기억으론 다 무시했던 것 같아요.. 결국 잊고 살다 가끔씩 생각하는 정도 였는데 요새 자꾸만 보고싶어지고 마음 표현을 못한게 후회가 돼요.. 한번 연락 해서 잘 되진 않더라도 그때 고마웠다고 말 하고 싶어요.. 그때 진짜 큰 힘이 됐거든요 5년이나 지난 일인데 연락 해도 괜찮을까요..? 이제와서 연락 하기는 저를 기억하고 있을지도 모르고.. 조언 부탁드립니다ㅠㅠ
힘들다걱정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