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힘들어요 매일매일이 불안하고 살기싫고 겉으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ggg8888
·6년 전
너무 힘들어요 매일매일이 불안하고 살기싫고 겉으로는 괜찮은척 하는데 자해도 해보고 자살시도도 해봤는데 다 *** 보듯 대하네요 더이상 살*** 용기가 안나요
힘들다혼란스러워불안해우울무서워걱정돼우울해외로워망상무기력해슬퍼스트레스받아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onhwa84
· 6년 전
저도 너무 살기가 싫고 나 하나없어도 슬퍼해줄 사람 없을거같고 오히려 내가 없는게 좋아라 할거 같고 자해나 자해시도 별거 다해보고 차도 에도 뛰어들고 다 해보고 그러다가 실패하고 한동안 우울하고 안좋은 생각들만 들다가 드는생각이 그냥 남들이 뭐라고하던 나에 대해서 안좋게말하던 난 나에 길을 가자 뭘해야 될지 모르겠을땐 걍 아무것도 하지말고 나만 바라보고 살자 걍 어떻게든 되겠지 했는데 점점 제곁에 좋은사람들도 생기고 좋게 봐주는 사람들도 생기더라고여 그래도 너무 힘들때 너무 아프거나 지칠때 답글 달아줘요 지금 많이 버겁고 힘들텐데 얘기라도 잘 들어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