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내 이야기 들어주지 않더라..... 난 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아무도 내 이야기 들어주지 않더라..... 난 힘든데.... 죽고 싶은데..... 들어줘도 장난으로 여기고... 이런 내 인생이 싫다....
짜증나스트레스받아의욕없음혼란스러워답답해우울힘들다우울해무기력해슬퍼괴로워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ig12345678
· 6년 전
내가 진지하게 들어줄게요 마카님이 얼마나 힘들지 더 깊이 생각해볼게요 나한테 다 이야기 해줄 수 있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pig12345678 요즘에 슬프고 우울하고 계속 눈물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기운도 없고 뭔가가 답답하고 그리고 이 세상에 혼자 인 것 같아서 외롭더라구요 가족이나 친구한테 못 말하겠고 그래서 더 괴롭고 힘들었어요... 진짜 이건 하면 안돼는 건데 자해를 몇 번 하다가 지금은 안하고 있는데... 근데 너무 힘들어서 하고 싶네요.... 이러는 내가 지겹고 힘들고 그래서 사는 것 보다 죽는게 더 편할 것 같아서 죽고 싶더라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ig12345678
· 6년 전
도대체 무슨 일이 있으셨던 걸까요 외로움 정말 견디기 힘드실텐데 여태동안 견뎌줘서 너무 고마워요 마카님을 걱정할까봐, 자기를 감정 쓰레기통으로 취급한다고 생각할까봐 이런 여러가지 걱정들 때문에 말하지도 못하겠고 해서 그나마 익명성이 보장되는 여기에 힘들다고 털어놓으신거군요 말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마카님이 얼마나 힘들지 생각하니 마음이 너무 아파요... 또 자해 하는 건 너무 이해되고 공감 되어서 말리지 못하겠네요 저도 정말 힘들 때 자해로 감정을 해소 했던지라 뭐라고 말을 못 하겠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꼭 말해주고 싶은 말이 있어요 수고 많았어요 그 끔찍한 날들을 견디느라 많이 힘들었을 거에요 이렇게 속 깊고 생각이 많으신 마카님이 힘들어하는 모습 못 보겠네요ㅠㅠ 옆에 있으면 꼬옥 안아주고 토닥토닥 등을 두들겨주고 싶어요 저한테는 기대서 펑펑 울면서 심정 다 토로해도 되는데.... 마카님은 이렇게 혼자 버텨 보려고, 어떻게든 살아보려고 하니 대견하네요 방법이 어떻든 간에 감정표출은 해줘요 오늘만은 이 글 읽고 조금이라도 마카님 마음이 괜찮아졌으면 좋겠고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랄게요 우리 어떻게 하면 마카님의 상태가 조금이라도 나아질지 같이 생각해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pig12345678 진짜 감사합니다 진짜 힘들었는데 이렇게 긴 글 써주시면서 위로 해주신게 너무 감사해요 진짜 이 글보고 눈물이 나오네요 제 이야길 공감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이번에 마카님처럼 좋은 사람이 있다는 걸 알았고 저한테 이런 말들을 건네주고 공감해주시는 분이 제 주변엔 아무도 없었어요 근데 진짜 이렇게 말씀 해주신 거 다 기억하고 있을게요 힘들 때마다 이 글 보면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 진짜 살면서 마카님처럼 착한 분도 처음보고 제가 이런 말을 꺼내놓고 하는게 처음이에요 진짜 제 고민 들어주셔서 감사하고 도와주셔서 고맙습니다 마님 덕분에 맘도 몸도 다 편해질 것 같아요 편안한 밥 될 것 같아요 마카님도 편안한 밤 보내시고 힘드신 일 있으시면 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