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완벽한걸 선호하는 것같아요 그 이유는 서류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미스터시안
·6년 전
저는 완벽한걸 선호하는 것같아요 그 이유는 서류타이핑 작업이나 펜들고 글을적을때 글을 적다가도 이건아니다 생각되면 적었던거 전부다 싹다 갈아엎고 새로다시 글적고 물건을 사용 하다가도 이건아닌데 싶으면 이것도 싹다 갈아엎어 버려요 쉽게말하면 어떤작업을 하던지 완벽하게 나올때까지 쓰고 지우고를 반복하는걸 말해요 그래서 자신이 봤을때도 그렇고 님들이 봤을때도 완벽하다 싶을정도로 나오게되면 그때서야 끝나는데 완벽함도 기준이란게 있긴한지.. 글쎄요 저는잘 모르겠네요
불안무기력해걱정돼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