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심심풀이용이였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adpanda
·6년 전
난 심심풀이용이였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nheesun
· 6년 전
항상 중요한 존재잖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dpanda (글쓴이)
· 6년 전
@hanheesun 진짜...듣고싶었던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