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로서 살기 너무 힘들다 #답답해 #외로워 #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kycolor
·6년 전
게이로서 살기 너무 힘들다
힘들다혼란스러워신체증상성정체성부끄러워답답해괴로워강박불안외로워무기력해슬퍼무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nlyang1
· 6년 전
왜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ycolor (글쓴이)
· 6년 전
많은 사람한테 비난 받고 존재 자체로 욕 먹짆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Yul0835
· 6년 전
전 비난하지 않아요 누가 누굴 좋아하든 누구든 그걸 비난 못해요 비난하는 사람은 자신이 그만큼밖에 세상을 볼 줄 모르는 거죠 누군가 틀리면 그걸 가르쳐주는 게 맞지만 누군가 다르면 그건 인정하고 서로서로 배려해야 하는 거예요 근데 누군가 '다르다'라고 말해야 할 때 '틀리다'를 외치면 똑바로 알려줘야 해요 그러니 숨지마요 당신은 잘못한 거 없고 우리와 다르지 않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ycolor (글쓴이)
· 6년 전
@HaYul0835 감사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il (리스너)
· 6년 전
토닥토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