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제가 못생긴걸 압니다... 물론 사람들이 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저는 제가 못생긴걸 압니다... 물론 사람들이 이쁘다해도 제가 만족스럽지 못한 얼굴이여서 부정하곤 합니다. 근데 이런 저에게 자존감을 더 떨어뜨릴 만한 말을 들으니 기분이 우울합니다. 회사 상사분께서 남자친구 있냐고 하시길래 없다하니 저번에 핸드폰에서 봤다는 겁니다. 알고보니 연예인 사진으로 해놓은걸 착각하셨던 것이였습니다. 그런데 그 뒷말에 난 또 남자친구인줄 알고 재주도 좋네 라고 생각했었다고 말씀을 하시는겁니다. 물론 그분은 장난이었겠지만 그 말을 듣고 난 후 기분이 좋아지지 않더라고요... 이런 제가 민감하고 이상한걸 까요... 자존감이 도저히 높아지질 않네요.
슬퍼우울해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