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너무 노잼인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내가 너무 노잼인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8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rtiz2127
· 6년 전
왜 노잼이라구 생각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martiz2127 친구들이 카톡을 읽***해요... ㅜㅜㅠ 물론 제가 할 말 없게 만들긴 했는데... 제가 재미가 없어서 저를 떠날까봐 의기소침해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rtiz2127
· 6년 전
굳이 재미있어야할 이유가 있나요? 내려놔보세요 :) 만약 질문자님이 재미가있어서 친구를 많이사겼는데 그재미가없다면? 그사람이 아무것도아니잖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martiz2127 맞아요...ㅠㅠ 억지로 텐션 높인 모습이 제 모습은 아니긴 해요. 그렇게 해서 모인 친구들도 언젠가 저를 보곤 떠날 사람들이라면... 굳이 그럴 필요는 없기는 하는데 .ㅜㅜ 다들 말없이 그냥 읽고 넘어가니까 속상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rtiz2127
· 6년 전
걱정마세요 그냥 카톡일뿐이에요 그런거가지고 마음상해하지마시구 그럴땐 난내가할말한다 니네는 대답하든가 말든가 알아서해라하고 뻔뻔해져보세용 ㅎㅎ 왜냐면 그톡에 답하고말고는 그사람들 자유지 우리가 강요할수있는게 아니기때문:)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martiz2127 조언 감사합니다...! 마음을 좀 뻔뻔하게 먹어야겠어요... 방금 찜찜한 기분을 억누르고 다른 화젯거리를 돌렸더니 대화가 이어졌어요. ...휴 어쩌라고 하는 마음 먹어야 하는게 맞나봐요! 감사합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rtiz2127
· 6년 전
아니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