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들이 있는데 무서워요..... 저희집도 알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odbr
·6년 전
아는형들이 있는데 무서워요..... 저희집도 알고 알고지냈는데 저희 찾아오는것도 싫고 무서워요... 어떡해야 그만할수있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dbr (글쓴이)
· 6년 전
@!1ee768a1e65256ee4a7 인맥까지 써서 괴롭힐까봐 겁이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