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어도 괜찮은지 모르겠다. 살아있는 것 만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Weathering
·6년 전
살아있어도 괜찮은지 모르겠다. 살아있는 것 만으로도 돈이 물 빠져나가듯 빠져나가버리는데 상황이 나아질 거란 희망이 없다. 내 자신의 능력이 개선될 거란 생각도 들지 않는다. 그 모든 것과 별개로, 내 스스로가 소소한 행복을 즐기며 살*** 수 있다면 모를까. 내 생각에 행복해질 것 같지도 않다. 음. 점점 생각이 가라앉는다. 이러면 안 되는건데.
힘들다속상해불안해부끄러워걱정돼괴로워스트레스받아슬퍼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