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해력이 굉장히 낮다 대화를 하면 이해하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uulhani
·6년 전
나는 이해력이 굉장히 낮다 대화를 하면 이해하지못하고 그냥 아 진짜 ? 그렇구나~하면서 넘겨버린다 공부할땐 무슨말인지 이해가안가서 무식하게 몆장읽다가 포기해버린다 자주우울하고 항상 부정적이고 주변에사람은 2명뿐이다 살기싫다 그2명도 언젠간 나와 다른삶을 살러 갈것이고 열심히 살아온 친구두명과는 다르게 나는 처참한 환경에 빠질것이고 그때는 내가 버틸수 있을지 모르겠다 아무것도 할줄모르는 사람인데 사람마저없으면.. 이걸알면서 노력하지 않는나도 참 답답하다.. 하루아침에 변하길 기대하진 않지만 변하지못할거같은 생각은 사라지지않는다 너무외롭다..ㅜ 너무힘들고 너무고독?하다..ㅜ
힘들다의욕없음불안해답답해조울불면우울해외로워무기력해슬퍼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herbe02
· 6년 전
우선 살림살이를 님께서 새롭게 정비해나가는 것부터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