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몰래치킨시켜먹었으면의리없는건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jmom
·6년 전
남편몰래치킨시켜먹었으면의리없는건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0whale
· 6년 전
네 좀 서운할거같은데 의리없다기보단.. 사랑하는사람과 즐거운 걸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건 자연스러운 거 잖아요. 근데 그렇지 않았다는건 내가 이제 안좋나 뭐 그런 느낌을 무의식중에 받을수도 있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redreams
· 6년 전
혼자먹고싶을때도 있는거죠뭐
커피콩_레벨_아이콘
isomalt210
· 6년 전
의리없는거죠 당연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