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인생이 정말 허무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저학년|언어폭력]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 인생이 정말 허무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umin0
·4년 전
우선 저희 가족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아빠는 가정폭력을 하시며 볼륜도 저지르시고는 저희 엄마 돈을 빼앗아가려고 소송을 진행중입니다. 엄마는 저희를 항상 잘 돌봐주시지만 오빠가 공부를 잘한 탓인지 무슨 얘기를 할때 오빠얘기만 나오고 은근 비교하십니다. 점수가 좋아도 칭찬을 제대로 받은 적이 없는 것 같아요 오빠는 고등학교 기숙사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오빠는 공부를 매우 잘해서 영재고에서도 상위권입니다. 교수나 박사를 희망하고 있죠. 마지막으로 저는 이런 생활에서 초등학생때부터 아빠의 가정폭력을 수 없이 봐왔습니다. 엄마께 주먹을 휘두르고 언어폭력을 기본이고 물건을 전부 깨부쉈습니다. 오빠는 기숙사 생활을 하고 학원에서 늦게 오느라 잘 모르겠지만 두분이 싸우시는 걸 오빠에게 보고를 했습니다. 그땐 너무 비참했습니다. 내가 뭘하는거지? 라는 생각이요. 그리고 언제는 방문을 닫고 자고있는데 싸우시는 소리가 들려 아빠에게 뭐라하려고 문손잡이를 잡았는데 고작 초등학교 저학년이었던 저는 용기가 없어 할 수 있는게 없었습니다. 그런 제가 너무 한심했습니다. 이제부터 뭘 해야할까요? 위로라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외로워우울해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kekwlia
· 4년 전
용기를 얻는다는게 정말 힘든거죠 고생많으셨어요 마카님이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좋은 밤 보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min0 (글쓴이)
· 4년 전
@qkekwlia 감사합니다ㅠ 좋은 밤 보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ALA
· 4년 전
여기 고민을 올린 것만으로도 충분이 많이 고민했을텐데, 마카님의 아픔을 말해줘서 고마워요. 슬픔은 나누면 반이 된다고 하니까 겁먹지 마세요! 저희가 실질적인 문제 해결을 해주지는 못하더라도 응원 정도는 충분히 해 드릴 수 있어요:D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d953
· 4년 전
저도 엄마 아빠가 정말 자주 싸우셔서 죽고 싶을 정도록 힘드네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