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롭고 공허한 마음을 해소하고 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외롭고 공허한 마음을 해소하고 싶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사람들이 저를 찾지 않고 저에게 별로 관심이 없는 것 같아 외롭다는 생각이 들어요. 가끔씩 연락하는 친구들도 있고 애인도 있긴하지만 제가 잘못 살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제 친구들, 제 애인을 보면 연락 주고 받는 다른 사람들이 많고 약속도 많이 잡히는 것 같은데 저는 항상 애인 아니면 연락오는 사람도 없고 약속도 거의 없어서 외롭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애인이 친구들 만난다고 할 때마다 공허하고 우울한 생각도 들구요. 다른 사람들은 카톡 답장하는 게 귀찮다고 하는데 저는 항상 카톡이 하나도 와있지 않아서 괴로워요. 아무도 나에게 관심이 없는느낌? 그리고 제가 이제 대학교 4학년이 되고 나이도 거의 20대 중반인데 학교에서도 친한 사람 거의 없구요 연락하는 사람도 없어요. 이미 친한 친구 만들기는 늦었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친구를 사귀어도 이미 저보다 더 친한 사람(들)이 있는것 같아요. 인스타나 카톡 프사에 저마다 친구들이랑 같이 찍은 사진, 어디놀러간 사진, 친구들이랄 모여서 술마시는 사진들을 올려놓은 것을 보면 혼자 세상에 남겨진 기분이 들어요.. 저만 절친도 없고 사람 사귀어도 얕게 밖에 못사귀는거 같아 외롭고 공허하단 생각이 드네요. 원래 다들 그런걸까요. 다른사람들도 이렇게 서로 친해보이고 평생갈 것 같아보여도 외롭다는 생각을 할까요. 어떻게 해야 외롭고 공허한 마음이 해소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힘들다불안해트라우마답답해불안우울해공허해외로워콤플렉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zstgjih
· 4년 전
먼저 연락하시면 됩니다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czstgjih 먼저 연락할 사람도 없고 연락해도 귀찮아할것 같아요. 최근에 안읽씹 당한 적도 있구요. 누군가와 깊게 친해질 수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자꾸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