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자꾸 거짓말을 해요 얼마전 시골집에 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바람]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mrh
·4년 전
남자친구가 자꾸 거짓말을 해요 얼마전 시골집에 갔다왔는데 밤 11시경 기분전환 겸 혼자 바다를 보러갔다면서 사진을 찍어보냈더라구요. 근데 최근에 알게 된 사실이 혼자간게 아니라 회사 여직원이랑 갔었다고 하더라고요. 여직원이 혼자 운전 연습 겸 기분전환할 때 없느냐해서 알려줄겸 같이 갔었대요 이뿐만이 아니라 집에서 잔다고 해놓곤 새벽까지 그 여직원과 술을 마시거나 노래방에 가는거에요. 그래서 바람 피우냐 했더니 아니라고 펄쩍 뛰고... 의심이 가시질 않아 제가 미쳐버릴거 같아서 헤어지자고 했더니 헤어지기 싫다며 다신 안그런다고 말하는데 저만 이상하게 생각하는 건가요? 이 남자, 믿어도 될까요?
짜증나답답해중독_집착화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8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oonv
· 4년 전
아니요 믿으시면 안되요~ 저도 비슷한 경험있었고. 결국 바람이었어요. 만나면.. 당장 지금은 괜찮을지 모르지만, 전 다른 좋은 사람만났고 멀리잇던 뭘하던 그런 불안감 불신, 주지 않아요. 차라리 들키지마 말던지. 그런 화를 주는 사람은 이미 벌어진 틈일뿐이에요. 맞는남자면 그런운전연습을 왜같이가겠어요? 다 핑계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2HanaS2
· 4년 전
믿지 마세요. 계속 반복되는 거짓말은 언젠가 다시 나오기 마련이고 바람의 기준은 저마다 다른것이기에 작성자님께서 바람이라고 느껴지셨다면 바람입니다. 그리고 한번 불씨를 틔운 의심은 불쑥불쑥 튀어나와 괴롭힐거에요. 굳이 작성자님께서 의심을 하고 따져야만 하는 상황을 만드는 상대와 계속 인연을 이어갈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작성자님 본인과 감정을 우선으로 생각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nyon11
· 4년 전
허허.. 이게 바람이 아니라고요..? 님... 지옥행 급행열차 타지마세요. 설사 바람이 아니라고 해도 이렇게 거짓말이 시작되는 관계는... 안돼요 진짜로 지옥이 돼요. 님 몸과 마음 다 망가지고 싶지 않으면 단호하게 끊어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mmmmmn
· 4년 전
음..이건 상대를 배려하는 생각의 경우는 아니긴한데 솔직히 말해서 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건 본인이라 생각함 그놈이 바람을 폈든 거짓말을 했든 너님이 하지말라한 아주 사소한걸 안지켰든 뭐가 됐든 그냥 님 눈 밖에 나는 짓하면 그건 님 스트레스 주는 일이고 님 인생 갉아 먹는 일임 아 물론 님도 상대방 갉아먹는 일이 없어야 좀더 이런 생각에 정당성이 생기긴 하지만 쨋든 일의 구체성에 따라 어느정도는 봐주고 어느정도는 안봐준다의 문제 보단 그냥 빡치면 버리는 식의 방식도 있음 함 고려해 보셈 근데 이일은 많이 빡칠만한거같음 회사 여직워언...???운전 연스읍...??? 바다아....??술....??? 그와중 스킨쉽 하나 없었을까아...???? 관심 눈꼽만큼도 없는 여자였는데 정말 백번 양보해서 어쩔수없이 운전 연습만 도와줬다 해도 .....바다? 술? 노래방? 그리고 거짓말...??? 판단은 본인이...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U7
· 4년 전
거짓말을 해요 에서 이미.. 더 안 읽어봐도 걸러야 될 남자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dLee
· 4년 전
남자에게 이 세상 어느것보다 새로운 여자가 제일 맛있습니다. 많이 먹을 수록 남자의 자존감은 더 올라가고요. 하지 말아야지 하면서도 절제 하기 힙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