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휴..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고민있는데 들어줄 남자분..있나요..도저히 몰르겠어서요 제착각인지 뭔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5929ba1a19041a4fe69 앗..감사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5929ba1a19041a4fe69 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5929ba1a19041a4fe69 네.. 제가 재수학원에 다니는데요.. 제가 관심있던 남자애가 있엇는데 개가..과탐시간때 안들어왔엇는데 오늘 왠일인지 왓더라구요.. 저랑 눈도 계속 마주치고.. 그리고 4교시때 자습실 이동 혼자 갓엇는데 오늘은 안가고 있더라고요.. 그러다가 제가 쉬는시간끝나고 예비종 울릴때 나갓다가 복도에 들어왓는데.. 걔가 있더라고요.. 태플릿 pc 질문신청 보고있더라고요 그래서 보다가..개 뒤로 지나가서 자리에 앉앗는데 몆분뒤 개도 들어오더라고요.. 과탐때 제옆자리에 저희반 남자애가 앉앗엇거든요.. 그러고 점심때 밥먹는데 몆몆 자리도 비었고 제앞줄과 옆에도 비엇는데 걔가 절 봣는지 저쪽오더니 멈칫하더니..제앞자리에 앉더라고요 그리고 밥먹는데.. 밥먹다가.. 급식판들고 가더라고요.. 그리고 나서도.. 저랑 좀 마주치고 자습실때도 제가 들어오면 마주치고 쉬는시간때 걔랑 저랑 교실 나오다가 마주쳤는데 절 보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봣는데 걔는 물뜨고 전 나갓다가 들어왓는데 걔가..엘레베이터에서 내리더라고요..그러다가 저랑 마주쳤는데 저 서서 보고있고.... 그러다가 교실들어왓는데 자리에 서있더라고요.. 멍때리면서ㅋㅋㅋ..그러더니 절 보고 앉았어요.. 애..왜그러는거예요..?... 제가 오늘 흰티를 입었고 그남자앤.. 관심있는 남자애거든요.. 제 착각인가요..?ㅠㅠ... 뭔지 몰르겧어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5929ba1a19041a4fe69 마주치면 보고...제근처에 있고.. 마주치면 계속 보고있고.. 제가 뒷쪽에 있으면 근처나 앞쪽에 앉고.. 그래요..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5929ba1a19041a4fe69 ....아하 근데 관심있는건 아닌가요?...... 계속 오늘 유난히 마주쳣어요..제가..나갓다가 들어오면 근처에 보인적이 있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