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사는 오빠 솔직히 쓰레기임. 인간관계 0이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자살|죄책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집에사는 오빠 솔직히 쓰레기임. 인간관계 0이고 대학도 그저그런데. 맨날 겜하고 유튜브로 이상한거보거나 사람 잔인하게 죽이는 영화 영상 이런거 찾아보고, 정치비판 여성혐오. 밖에선 입닫고있고. 본 성격은 눈치도없고. 알바 안해. 부모님 졸라서 비싼 기기 사고. 그게 지 돈인양. 연예인비판 세상 혐오. 세상 사람들 다 못됐다고 인간 비판. 이게 그 놈 인생인데. 최소한의 공부 하는게 일과의 다고 지말이 다맞다고 안해주면 안되고. 맨날 부모님 음식 평가하는게 일이고 부모님이 미식가같다고 칭찬안해주면 하루종일 트집잡고 시비걸고. 엄마는 엄마 아니면 누가받아주냐며 어릴때부터 오냐오냐키우고. 좀만 강하게 키우려하면 자살시도하고. 솔직히 교육도 안되고. 오지랖 심해서 여기저기 지적질하고다니고 왕따당하고. 줏대없어서 엄마가 칭찬해주면 뭔짓이든하는데 다행히 엄마는 옳은 편이시고. 엄마나 본인보다 쎈 사람이 제지하기 전까진 깽판치고 주먹들고 약자 협박하다가 쎈사람나오면 살살대고. 부모님 나가면 공부하는 내 방 와서 시비걸고 지 비위 안맞췄다고 주먹질하다가 부모님오면 차마 부모님앞에서 그럴수없었습니다. 이러고 부모님 가면 너가 나보다 잘난거같아? 이러면서 지 공부못하니까 괜히 열등감에 시비나 쳐 걸고. 센 사람 앞에서 빌빌대며 불쌍한척하거나 열심히해서 인정받고 칭찬받으려고 애같이 앵앵대고 실실대는게 유일한 목적. 지 트라우마있는게 권력인양 세상 다산척 더 나이많은 오른들한테 조언 쳐하고다니고 지말안들으면 저주하고. 지 기분나쁘면 책상 치고 욕하고. 새벽내내 깨있고 지는 오후 5시까지 쳐자는데 새벽에 부모님만 자면 문 다열고 깔깔대면서 온 집안 밝게하고. 지 잘때는 엄마옆에 낑겨자거나 마루에 대자로 누워서 멀건 대낮에 가족들 소리내면 *** 칭얼대고 짜증 하루종일내고. 엄마가 해준 음식때매 몸이아프네뭐네 헛소리하며 죄책감만 주고. 한약 몇십만원어치 안쳐맥이면 다죽는소리하고. 공익이라 군대도 안가는데 저런 쓰레기놈 솔직히 집안에서 처리해버려야되는데. 사회에서 사고치기전에 ㄹㅇ 치워버리고싶다. 어따 쓸데도없고 저 쓰레기를 어떡하냐? 사람만 만나게해놓으면 세상 욕하거나 지랑 말 안통하면 시비붙고오고 주소록 5명도안되는. 사회부적응 저놈 어떡하냐? 지 고3땐 가족들 방에 가두고 못나오게함. 마루랑 부엌 떡하니 앉아서. 누구 나오면 소리가 방해되서 지 공부가 망하고 대학을 못가고 헛소리 오지게해서 삼수해서 겨우 나쁘지는 않은대학가고. 부모님 등골 그렇게빼고도. 지 이제야 대학갔다고 코로나돈다고 온갖 세상 저주하고. 애새끼진짜. 지 대학온거 보상받아야한다고 200만원넘는 전자기기 사달라고 시위하고. 나는 대학 한번에 지보다 잘가고 태블릿 내돈으로 벌어서사고 주시는 용돈 조금만 받고 필요하면 알바뛰고 알아서 사고 신세 안지려하는데. 이 놈 철 언제드냐고 부모님이 떠보니까 남자가 철들면 죽는다고 실실대는 이 모지리 사회부적응자놈이 오빤데 어떡하냐? 부모님도 노후 돈 모아야되는데 내가 알아서 살아봐야 이 거머리새끼가 부모님 돈 다빼쳐먹네. 집안망신된다고 걱정해서 밖에는 나도 좋게말하고다녀서 말할데가없네 이놈 이 쓰레기;; 독립도안하고 평생 붙어살겠다는 이 거머리놈 어떡함. ㅂㅅ같은거.
놀라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nyeo
· 4년 전
부모님께 무덤들어가서도 쟤 뒷바라지 해줄꺼아니면 지금 당장 지원 다 끊고 지 살길 찾게 냅두라고 하세요. 글쓴이님은 쟤랑 그나마 가족이라고 하는것도 부모님 얼굴 봐서 지금 당장 남처럼 굴고 싶은거 참고 있는거라고 절대 난 쟤 뒤 안봐줄거라고 못 박아놓으세요. 뒤진다 어쩐다 협박하면 걔는 거기까지 입니다. 비판아닌 비난도 부모님께 ***없이 저렇게 ***하는것도 에너지가 있기 때문 아닙니까? 부모님 믿고 편하니 저러는거 같은데 기기살꺼라고 노래부르는 200만 마지막으로 주고 그걸로 방을 잡던 알아서 살라고 하세요. 느낀건 개 ***같은 자식이라고 가족이라고 끌어앉고 있어봤자 걔인생 내 인생 다 조지고 결말은 새드엔딩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