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아빠의 공부 공부 너무 싫다. 젊었을때 공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ilvers
·4년 전
엄마아빠의 공부 공부 너무 싫다. 젊었을때 공부하라 소리 너무 싫어. 그때로 돌아갈바에는 죽는게 낫다. 이런 나라 태어난것도 서러운데 돈 많은 부잣집에 태어나 고생 한번 안하고 싶어. 솔직히 살기싫어 죽고싶어.
혼란스러워불안해부러워지루해중독_집착속상해스트레스받아부끄러워우울어지러움공허해호흡곤란두통답답해우울해무서워외로워콤플렉스괴로워불만이야힘들다신체증상강박불면트라우마자고싶다무기력해슬퍼의욕없음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ten10
· 4년 전
공주 공주 우리공주. 엄마아빠가 해준게 없어서 많이 미안해. 엄마아빠는 우리 딸이 엄마아빠처럼 고생 안하고 행복하고 편하게 살았으면 좋겠어. 그래서 딸 힘든 줄도 모르고 너무 몰아붙인 것 같아. 미안해. 엄마아빠도 엄마아빠가 처음이고 우리 딸도 딸이 처음이라 서로 부족한 점이 많을거란다. 앞으로는 힘들거나 엄마아빠한테 서운한거 있으면 바로 말해주렴. 같이 고쳐나가보자. 우리 딸 미안하고 사랑해. 앞으로는 공부 대신 우리 공주 이름 더 많이 불러줄게. (아들이시면 죄송합니다. 그래도 어머님 아버님 마음은 같을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lvers (글쓴이)
· 4년 전
@minten10 전 딸이에요. 기분이 멍하고 힘들어서 아팠어요. 말이 따뜻하고 다정해서 울컥했어요. 위로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ten10
· 4년 전
@silvers '엄마아빠/가'라고 쓴건데 모자이크 처리되었네요.. 아프지 말고 힘내세요. 진짜 사랑은 다 지나간 후에야 느낄 수 있어요. 오늘 빗소리가 참 좋네요. 좋은 꿈 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