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달만에 15kg이 쪘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다이어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두달만에 15kg이 쪘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yangji16
·4년 전
160 65에서 55까지 뺐는데 그때는 공부도 열심히 했었고 다이어트도 잘 했었어요.근데 갑자기 모든걸 놔버려서 순식간에 15kg이 찌고 휴대폰 사용시간도 하루에 10시간이 넘어요.어떻게 해야할까요.아무것도 하기 싫고 지금 이순간에도 먹을거 사먹으러 갈 생각만 하고 있어요.어제는 허벅지에 튼살이 생긴걸 봤는데 순간 죽는거밖에 해결방벅이 없는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섭식스트레스받아무기력해의욕없음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j0507
· 4년 전
튼살은 튼살크림 찾으면 많으니 찾아서 관리해주시면 거의 없어져요. 계속 무언가를 먹고싶다고 하셨는데 먹는게 영양가가 없고 칼로리만 높아서 계속 속이 허한 경우와 마음이 허해서 무언가 먹고싶은 경우가 있는데 속이 허하다 느낄때 군것질류를 먹으면 먹어도 배가 차는 느낌이 안들더라구요. 마음이 허해서 배가 고플땐 답을 모르겠어요. 전 견과류 한줌을 꼭꼭 씹어먹고 참았어요ㅜ 폰을 10시간 하더라도 마카님에게 남는게 있다면 유익한 시간이라고 생각해요. 요즘은 폰으로 할 수 있는게 너무나 많으니까요. 다이어트는 유지하는거라고 하더라구요. 고무줄도 너무 잡아만 당기면 끊어지거나 탄력을 잃어버린다고 해요. 잠시 지쳐서 잘 유지하던걸 잠시 놓으신거 같은데 너무 상심하지 마시고 기운 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wooj
· 4년 전
저랑 비슷한 경험을 하셨네요..ㅠ 글쓴이님도 알거예요. 무언가를 열심히 한다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사실 글쓴이님은 알고있어요.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다시 움직이고 다시 마음을 다잡고 실천해야 이 굴레에서 벗어날 수 있을거예요. 그런데 그 전에 한번 더 살펴봐야 할 문제는, '왜 갑자기 모든 것을 놔버렸는가' 에 대해서 객관적으로 생각해볼 필요가 있어요. 혹시 마음의 문제로 놓게 된 것이라면 당장 힘내서 무언가를 하는 것보다, 상담받으면서 휴식을 하는 것이 필요할지도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