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왜 30대 중반 남성과 10대 후반 여성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강간범]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youkoso36
·4년 전
사람들은 왜 30대 중반 남성과 10대 후반 여성이 사귀는거 19살 이상 차이나는 거에 왜그렇게 비관적인건가요? 하지도 않은 강간범으로 몰거나 있지도 않은 이야기인 경찰에 잡혀간다거나 꿈 깨라 거나 등등의 말도 안되는 소리로 엄청 비난하는 이유 뭐에요? 네 미성년자랑 사귀는거 알아요. 그래서요? 상대 여성이 고백해줘서 평생 연애 못할줄 알았던 남성에게 봄이 왔을뿐인데 그리고 어떤 기사에도 19살 이상 차이나는 사람들중 남성이 경찰에 잡혀갔단 이야기 없고 결혼해서 잘 사는 사람들도 꽤있는데 이걸 들은 사람은 할머니 할아버지 세대라나? 지금의 세대들이 그렇게 잘사는데 왜이렇게 비관적인거에요? 특히 외국인 여성입니다. 일본러시아 혼혈계로 우즈벡에 살고있고 넷상에서 알게되고 사기꾼 많이 상대해본 제가 아는한 상대여성은 사기꾼도 아닌데 사기꾼일거라고 엄청 기만하네요? 왜들 그러는거죠? 도대체?
불만이야화나분노조절답답해실망이야충동_폭력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hsk10
· 3년 전
미성년자랑 만나는게 법적으로 걸려서 그래요...상대 여성이 성인 될때까지는 그냥 밥먹고 영화만 보는 수준으로 건전하게 사귀셔야 아무 문제 없어요. 사기라고 하는 건 인터넷 로맨스 사기가 하도 많아서 그런건데 그건 뭐 케바케니 예쁘게 건전하게 사귀시다가 상대 여성분아 성인되면 결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