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군대를 가는데 여친이 못기다리겠데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외로움|군대]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가 군대를 가는데 여친이 못기다리겠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kimeunseomg
·4년 전
안녕하네요 군입대 전까지 4개월 남은 예비 군바리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얼마전에 여자친구랑 진지하게 나 기다려 줄수 있냐고 물어봤는데 자기는 기다릴순 있는데 오래 못참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이유가 뭐냐고물어보니까 자기는 외로움이 싫어서 기다리는것 에 자신 없다고 또 제가 군대 갔다오면 변할거 같다고 확답 짓는데.. 제가 안변할자신있다고 장담까지 했는데도 .. 못할거 같다고 하더군요 이런여친 그만 놓아주는게 놨나요..
스트레스받아힘들다스트레스불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k8990
· 4년 전
이글을 나중에 봤네요. 꼭 잡아야 할 인연이라면 모르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잊혀지고, 만남이 있더군요. 현재 인연이 마지막일꺼 같지만 결국 잊혀버린 존재가 되더군요. 전 군에 있을때 악을 쓰고 몰래 당시 여친에게 통화도 했지만 어느새 딴놈과 뒹굴고 있다고 실토하기전까진..그인연이 마지막인줄 알았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oyun
· 4년 전
군대..헤어지지 않고 지내다보면 어느새 주로 사랑의 정도나 여러가지 이유를 핑계로 싸울 일이 잦아질거예요 예전에 했던 결정들이 싸움의 원인이 될 것이고 상대방도 본인도 힘들어지지요..예외도 분명히 정말 진짜 있겠지만 상대방이 이미 그런 대답을 줬으니 놓아주시는 게 맞다고 봅니다 어찌하든 후회라는 것도 어떤 방향으로든 나에게 닥칠 것이고 절대 상대방이나 나의 이기심이 문제가 아닌 무엇을 배려할건지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meunseomg (글쓴이)
· 4년 전
@choyun 제 이기심땜에 상대가 아플수도 있다는 건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oyun
· 4년 전
@kimeunseomg 아뇨아뇨..글쓴이 분께선 지금 이기적으로 억지를 부리시는 그런 것도 아닌, 여자친구 분을 생각하시고 배려해야 될지 고민하고 계시는 거잖아요 의미를 너무 생략해서 쓴 것 같네요 절대 누구의 잘못도 아니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meunseomg (글쓴이)
· 4년 전
@choyun네네 감사합니다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rroooo
· 4년 전
못기다릴것같네요 여자분이.. 놔주세요.. 저렇게 솔직하게 말하는거보면 진짜 기다릴자신없는거예요.. 힘내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