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건강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코로나 건강
커피콩_레벨_아이콘bucoco
·4년 전
코로나 시기에 어떻게 몸 건강, 정신적 건강 챙기시나요? 음식,약,팁 부탁 드려요
의욕없음무기력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ddleaim
· 4년 전
와 진짜 코로나 때문에 멘탈이 반은 나가 떨어졌었는데 요즘 좀 노력하고 있어요. 푸쉬업 한 개를 못해서 그거 하나를 목표로 연습하고 있어요. 비타민 D랑 종합비타민 챙겨먹어요. 정신적으로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있는게 편하지만 한편으로는 불편해서 책을 읽고 있어요. 코로나는 언젠간 끝나요. 그러니 지금 할 수 있는 일을 해나가봐요! 조금씩 천천히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hibyebye
· 4년 전
책도 읽고 개인적인 시간을 많이 활용하려고합니다. 운동도 하구요. 재밌는 예능 드라마도 보구요. 맛있는 요리도 해먹어보구요. 시간은 흐르는데 멈춰있기엔 너무 아까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ucoco (글쓴이)
· 4년 전
@middleaim 미국은 코로나 플러스 폭동 때문에 정신 없는...이때다 하고 명품샾을 턴다고 한다는... 폭동이나 데모중에 다들 몰리고 할텐데 거기서 또 코로나가 퍼지는거죠... 그리고 점점 심해지는 동양인 혐오 폭행 사건... 나는 중국인이 아니다 티셔츠 까지 입는다니... 그리고 트럼프 대통령이 다시 될수도 있다네요...저두 코로나 이후의 세계 라는책 요즘 베스트 셀러 라서 구매 했는데 일자리,여행, 교육, 모든게 바뀐다고 하네요... 사람들이 코로나 끝나도 심리 불안증으로 식품,의료품 등등 쟁여 놓을듯... 전 뼈 에 좋다는 멸치, 버섯, 계란 노른자, 콩, 케일 등등 먹으면서 뼈 안부서지길 바라고 있다는... 저번에 서귀포 샹그릴라 뷔페 간적 있는데 한 몇일 후인가. .. 코로나 확진자분들 있었다니 제주도도 안전하지 못 하다는 ㅠㅠ 호텔은 가격이 저렴해 져서 좋긴 하지만... 막상 가기가 그렇다는... 어느 택시 기사분이 예기 하시길 코로나 완전 뿌리 까지 뽑을려면 몇년이상 걸릴수도 있다네요... 아무튼 미들님도 건강 잘 챙기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ucoco (글쓴이)
· 4년 전
@!43c10e60272b8e6f0f5 영양제 안먹다가 자동적으로 먹게 됬다는...나를 위한 시간... 코로나로 인해 바빴던 일상을 놔두고 자기 자신을 돌아보고 힐링하는 휴식 이라고 생각 하면 좋게 생각 할수 있겠네요. 좋은 팁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ddleaim
· 4년 전
넵ㅠㅠ정말 코로나 심각하네요ㅠㅠㅠㅜ 주변 나라들도 참 힘들겠어요. 언제 끝날지 모르지만 불확실성에 맡겨보죠!! 건강잘챙기셔요! 전ㅠㅜ제주도는 코로나 끝날 때까지 못갈 것 같아요. 얌전히 집에서 여름을 준비해야겠어요. 저도 그 책 들어봤는데 이미 보셨군요. 이 몇개월에 정말 삶이 바뀌었으니까요ㅠㅠ힘내요 우리!
커피콩_레벨_아이콘
bucoco (글쓴이)
· 4년 전
@hihibyebye 책 읽으시는 분들이 많네요. 바쁠땐 책 읽을 시간도 없었는데... 코로나 사태를 바탕화한 영화나 드라마 곧 나올것같은... 제가 다니던 헬스장도 몇주 전에 코로나 확진자가 다녀갔다 해서 겁질려서 이제 집에서 칼로리 소비 되는건 전부 하는중... 모든 장소들이 안전 할것 같다가도 마치 시한 폭탄이 되버린것 같아요... 요참에 직접 허브나,채소 같은거 키워봐야겠어요. 팁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