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학대 인걸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아동학대 인걸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brain22
·4년 전
제가 중학교 2학년 때 제가 잘 못 해서 오빠한테 맞았어요 방에 방치된 채 30분 이라는 긴 시간 타이머를 맞추고요 그게 좀 된 일인데도 너무 트라우마고 너무 두려워요 환청까지 들릴 정도입니다.. 얼굴 뺨을 성인의 체격을 실어 저를 때렸고 명치를 때려 잠시 숨도 못 쉬게 하였고 발로 제 배를 차고 마구 자비없이 때렸어요 저희 엄마께서는 오빠한테 주도권을 준듯이 관심없이 방에 들어가셨어요 그리고 아빠는 아무소리없이 들어가셨어요 그렇게 맞아 저는 손가락 하나가 감각없이 부었고, 얼굴이 새파랗게 피멍이 들었고 온 몸에 알이라도 베긴듯 멍 때문에 아픔이 가시질 않았었죠 이걸로 인해 트라우마가 지속 되어 하루라도 살기 싫어졌어요 이게 다 나았다고 해도 마음이라던가 그 때 그 기억이 너무 아파서 죽을 것 같아요 아동학대라고 해도 신고할 자신이 없어요 그 사람들이 도와준다고 한 들 잠깐이니까 저는 이 생활에서 데자뷰겠죠 지금은 잘 지내는 척 하면서 오빠 눈도 못 마주치고 아무렇지 않은척 얘기해요 근데 이게 무서워요 눈도 안 쳐다보면서 얘기 하냐고 하면서 때릴것 같아서.. 근데 제가 잘 못 한거니까 당연히 맞는게 맞겠죠 담배피고 술먹고 나쁜 친구들과 어울려 다닌건 잘 못 맞으니까.. 이렇게 생각한 제가 나쁜 거겠죠.. ?
속상해불안해분노조절실망이야우울해망상스트레스받아우울어지러움공허해짜증나답답해불안무기력해콤플렉스괴로워불만이야힘들다강박조울걱정돼불면자고싶다슬퍼의욕없음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ooooz
· 4년 전
나쁜 짓을 했다고 처벌이 당연하다는 인식은 잘못된겁니다. 남에게 피해를 주지않는 한 처벌을 당할 이유는 없습니다. 자신에게 책임을 묻지 않으셔도 되요.